경제적 자유를 원하는 낙타

반응형

필자는 블로그를 2021년 7월11일에 개설을 하였다. 그리고 글을 14개정도 포스팅을 하였고 개설한지 14일, 2021년 7월 25일에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였다. 그리고 그로부터 약 2주가 지난 2021년 8월 9일에 애드센스(애드고시?)들 통과하였다. 

 

그로부터 1주일이 지난 2021년 8월16일 아침. 아침에 눈을 떠 핸드폰을 보니 구글에서 온 메일이 있었다. 

느낌이 좋지 않았다. 그래서 블로그를 들어가보니 구글에서 광고하는 것은 안나오게 된 것이었다.

 

 

 

무효트래픽이 생겼다고 한다. 내가 쓴 포스팅의 광고를 클릭해도 무효트래픽, 다른사람이 우호적으로 아무런 댓가없이 자주 클릭해도 무효트래픽, 프로그램을 이용한 클릭도 무효트래픽이다. 구글이 어떤회사인가.. AI 알파고로 세계최강 이세돌을 이긴 알고리즘을 가진 회사이다. 내가 어떠한 변명을 내놓아도 구글은 어떠한 이유가 없이 그러지는 않을 것이다. 그리고 주변인들에게 들어보니 악의적으로 클릭을 하여 블로그에 피해를 주게 할 수도 있다고 한다. 또한 계정이 영구적으로 정지될 수 있다는 어마무시한 협박아닌 협박이 들어 있다. 

 

사실 필자는 내가 창출하여 포스팅 한 것도 있지만 남들이 포스팅 한 것을 비스무리하게 포스팅 한 경우도 있고, 내가 내 광고를 클릭하여 어플을 설치한 적도 있는게 사실이다. 오늘부터는 그러한 행위를 그만 하도록 해야겠다. 남들에게 악의적인 감정이 보이지 않도록.

 

그러면 어떻게 하면되나? 그냥 기다리면된다. 그냥 하던대로 포스팅을 하여 방문객들을 유지하도록 해야겠다. 

 

 

 

반응형